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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2차) 안내

  • 작성자학사지원과
  • 등록일2015-06-19
  • 조회수1656
  •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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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2차) 안내 >

 

2015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운영계획에 따라 수강료 납부 후 수강 과목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아래 일정에 맞추어 수강신청을 취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차 취소기간 : 2015. 6.24(수) ~ 6.25(목) [수강료 2/3환불]


2. 3차 취소기간 : 2015. 6.30(화) ~ 7. 1(수) [수강료 1/2환불]


3. 취소시간(1,2,3차) : 09:00 ~ 18:00까지임.


4. 유의사항 :
  - 2차, 3차 취소  →   수강취소만 가능하며, 이에 따른 추가 수강신청은 할 수 없음

취소원 제출 방법

◦ 학생: 통합정보시스템(http://cnuis.cnu.ac.kr) 로그인 → 수강정보 → 수강취소 → 수강과목선택 → 취소신청버튼 클릭 → 수강취소 후 수강신청 내용조회 및 수강취소 여부 확인
  ◦ 학과(개설학과): 수강취소자 학과승인 일정
       - 2차 수강취소 확인 : 2015. 6. 25.(목) 오후 6시 이후
       - 3차 수강취소 확인 : 2015. 7.  1.(수) 오후 6시 이후
  ◦ 본부 : 승인 처리

 

5. 수강취소전 환불 계좌번호 입력 방법
   포털-로그인-통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신상정보정정-기타정보-(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 학과(담당교수)에서는 6. 26.(금) 이후 수강취소 학생 명단을 출석부로 확인하여 2차 이후 취소자의 출석부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람.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사지원과(☎ 821-5037)로 문의

 

2015년 6월

충남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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