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키사이트코리아, 3억원 상당 EMPro 소프트웨어 기증

내용보기
키사이트코리아, 3억원 상당 EMPro 소프트웨어 기증 사진1

고주파 전자 회로 설계용 3DEM 기증으로 이론과 실무교육에 큰 기여
 

 

전자테스트 및 측정 전문기업인 키사이트코리아가 충남대에 3억원 상당의 고주파 전자 회로 설계용 소프트웨어를 기증했다.
 

키사이트코리아 윤덕권 대표이사는 8월 18일 오후 2시 정상철 총장을 방문해 전파정보통신공학과에 ‘EMPro 3DEM 분석 및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1억원 상당)’ 3세트를 기증했다.
 

키사이트코리아의 EEsof EDA의 ‘EMPro 3DEM 분석 및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는 최신 통신 시스템 및 최첨단 전자부품 설계를 담당하는 엔지니어를 위한 고주파 전자회로 설계용 3DEM 해석 툴로 세계적으로 3DEM설계 자동화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정상철 총장은 “충남대 전파정보통신공학과는 전인적인 전자공학도 양성에 그 목표를 두고 있다"며 “전자계측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키사이트코리아의 EMPro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론과 실무, 교육과 연구가 균형 잡힌 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윤덕권 사장은 “지난 6월 충남대 염경환 교수가 키사이트 회로 해석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미국에서 회로설계에 관한 저서를 출간하는 등 활발한 학술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며 “키사이트코리아는 첨단 3DEM 설계 소프트웨어 기증과 함께 전자회로 설계분야 발전을 위한 동반자로서 더욱 적극적인 지원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모기업인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NYSE:KEYS, www.keysight.co.kr)는 글로벌 전자 테스트 및 측정 전문기업으로 이 분야 시장의 리더이며 설계, 제조, 설치 및 운영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전자 측정 장비,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4년 총 매출은 29억 달러에 달하고, 혁신적인 무선 통신, 모듈형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의 성공과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