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2015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내용보기

< 2015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1. 등록금 미완납자 추가 납부 안내

  가. 대상자 : 2015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미완납자
  나. 납부기간: 2015. 11. 4.(수) ~ 11. 5.(목) (09:00 ~ 23:00)
  다. 납부방법
     1) 은행 창구 납부: 농협중앙회(지역농협 포함), 하나은행, 우리은행 전국 지점
     2) 농협, 하나은행, 우리은행 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 폰뱅킹) 이용 납부
     3) 농협, 하나은행, 우리은행 가상계좌 이용 납부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입금
     4) 카드 이용 납부(일시불 또는 할부납부 가능): 하나카드, 우리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 은행 창구 납부 및 인터넷뱅킹 납부(하나카드, 우리카드)
      ○ 콜센터 및 인터넷 홈페이지 납부(삼성카드, 신한카드)
  라.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15. 11. 2.(월) 10:00부터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 우리대학 홈페이지 → 대학생활 → 학생민원서비스 → 재학생 등록금 고지서
      ○ 통합정보시스템 → 장학/등록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등록금 고지서 없이 학생 본인의 가상계좌번호 및 납입금액을 알면 등록금 납부 가능

 

2. 참고사항

  가.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학칙 제37조제2호에 의거 제적 대상임
  나. 납입금액이 0원(전액 감면 장학생)인 경우에는 학교에서 일괄 등록 처리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