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학사정보

twitter
facebook
print

2015학년도 전기 졸업연기 신청 안내

내용보기

< 2015학년도 전기 졸업연기 신청 안내 >

 

■ 목적
 ◦졸업예정자에게 학업의 부담 없이 취업과 진학준비에 전념하도록 졸업을 연기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함
 


■ 신청 자격
 ◦ 8학기 이상 등록하고 졸업학점 및 졸업논문에 합격하여 졸업요건을 충족한 졸업예정자

 

■ 신청 가능 기간 및 방법
 ◦ 신청기간 : 2016. 1. 18.(월)~ 1. 22.(금)
    ※ 위 기간 이후 졸업연기 신청 절대 불가함
 ◦ 재학연한(수업연한의 2배)범위 내에서 2개 학기
 ◦ 1개 학기 연기 후 필요한 경우 1개 학기를 추가로 연기가능
 ◦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에 졸업연기 신청 후 신청서 출력(학생) -  주전공학과 방문 제출 - 졸업가능여부 확인 후 승인(학과)

 

■ 세부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졸업연기 신청

2016.1.18.(월) ~ 1.22.(금)

통합정보시스템에 신청 후 학과에 신청서 제출(학생)

졸업연기자 명단제출

2016. 1. 29.(금)

대학 → 학사지원과

졸업연기 허가

2016. 2. 1.(월)

학사지원과 → 대학

수강신청

2016. 2월 중

(재학생과 동일)

통합정보시스템 이용

등록금 납부

2016. 3월 예정

(상세 일정 재무과 추후 통보)

수강신청 변경기간 종료 후

졸업연기 신청 취소

2016.3.2.(수)~ 3.15.(화)

학생→ 주전공 학과 사무실

미등록자 통보

2016. 3. 15.(화)

재무과 → 학사지원과

졸업연기 취소

2016. 3. 16.(수)

학사지원과 → 대학

 

 

■ 졸업 연기자 납입금액

  

수강신청 학점 수

납입금액

0학점

등록금의 1/8 해당액

1∼3학점

당해 학기 등록금의 1/6 해당액

4∼6학점

당해 학기 등록금의 1/3 해당액

7∼9학점

당해 학기 등록금의 1/2 해당액

10학점 이상

당해 학기 등록금의 전액

 

 

■ 졸업연기자 유의사항

  ◦ 졸업연기를 허가받은 학생은 휴학할 수 없으며, 본교에서 정한 학사운영규정 제90조의2에 의한 등록금을 반드시 납부하여야 함. 졸업연기 신청학기 개시 후 2주 이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졸업연기를 직권취소하고 당초 졸업예정 시기(2016.2.25.)로 졸업처리 함.
 ◦ 졸업연기는 잔여 재학연한 이내에서 2개 학기까지 신청 가능하나, 학기별로 졸업연기를 신청하여야 함.
 ◦ 졸업연기 기간 중 성적 보완을 위하여 수강한 학점은 졸업사정에 반영되어 재사정(합격 취소될 수 있음) 함.
 ◦ 졸업연기 취소 신청은 당해 학기 개시 후 2주 이내까지만 가능하며, 졸업연기 기간 중 등록금 납입 후 사망, 군 입대 등으로 학업을 계속할 수 없다고 학과장이 인정하여 [붙임 1]의 취소 신청서 제출 시 취소가 가능하며, 이 경우 졸업연기 신청이 속한 학기의 졸업자로 처리하고 등록금 반환은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서 정한 바에 의함.
 ◦ 졸업연기자는 재학생 신분이며, 졸업증명서 발급 불가 함(재학증명서 및 졸업예정증명서 발급 가능).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