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2017학년도 PRISM 콜센터 도우미 모집 공고 안내

내용보기

<2017학년도 PRISM 콜센터 도우미 모집 공고 안내>

   2017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운영과 관련하여 원활한 입시업무 진행을 위하여 입학본부 PRISM 콜센터 도우미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지원자격 : 우리 대학교 휴학(예정)생 또는 졸업생

    2. 모집인원 : 5명

    3. 접수기간 : 2016.08.01.(월) ~ 2016.08.04.(목)

    4. 접수방법 : 입학본부 [본부별관 E7-1, 202호] 방문 접수
  
    5. 제출서류 : 지원신청서 1부(소정양식)
                 휴학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 1부

    6. 선발방법 : 서류심사 및 면접
    
    7. 주요업무 : 2017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입시서류 정리·검토·확인 및 전형관련 온·오프라인 상담 등

    8. 근무기간 : 2016.08.16. ~ 2016.12.31. (5개월) [3명]
       2016.08.16. ~ 2017.02.28. (7개월) [2명]

    9. 근무수당 : 시간당 6,250원(1일 8시간 기준 50,000원)
                 시간외 수당 별도(야간·주말 근무: 시간당 9,500원)
       ※ 2017년 시간당 단가 및 시간외 수당은 추후 2017년 기본임금 확정 후 산정

    10. 기타사항
     ◦ 면접예정일 : 2016.08.10.(수) [면접대상자 개별 안내]
     ◦ 2017학년도 대학입학전형에 본교에 지원하는 형제자매가 있을 경우 지원불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학본부 (042-821-8048) 문의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6991)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