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제2회 JUMP CNU FORUM 개최 안내 및 참석 요청 안내

  • 작성자전체관리자
  • 등록일2016-11-11
  • 조회수771
  • 파일
내용보기

<제2회 JUMP CNU FORUM 개최 안내 및 참석 요청 안내>

제2회 JUMP CNU FORUM을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각 대학(원)장 및 기관(부서)장께서는 많은 학내 교직원들이 참여하여 좋은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독려하여 주시고 주관부서에서는 향후계획을 참고하여 포럼 주제 발표를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시 및 장소: 2016. 11. 17.(목) 11:30~13:00 / 대학본부 별관 1층 강당
           나. 주제: 인재개발원 활성화 방안
           다. 주관부서 및 발표자: 학생처 / 학생처장
           라. 참석대상: 총장, 본부 보직자, 본부 과장, 정책연구단 위원, 관심있는 교직원
           마. 향후일정

3회차 16.12.1(목) 대학회계의 효율적 운영방안에 대한 주제의 포럼으로 기획처에서 주관한다. 4회차 16.12.15(목) 에는 대학원생 연구환경 개선(연구실적·운영)에 대한 포럼 주제로 일반대학원에서 주관한다 5회차 17.1.5(목)에는 산학협력 발전방안에 대한 포럼 주제로 산학연구본부에서 주관하며 6회차 17.1.19(목)은 글로벌 역량이 강화된 캠퍼스 구축(인·아웃바운드 향상방안)(에 대한 포럼 주제로 국제교류본부에서 주관한다. 7회차 17.2.2(목)일은 19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설계/자유학기제 운영방안에 대한 포럼 주제로 입학본부에서 주관한다. 

             ※ 세부주제 및 일정은 변경될 수도 있음
             ※ 주관부서에서는 중식(도시락)을 준비하시기 바람(식수인원 파악: 기획평가과)
             ※ `17. 2. 2. 이후 발표주제 추가 제출 대상 부서: 처, 본부, 대학원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