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JUMP CNU FORUM 개최 안내 및 참석 요청 안내
- 작성자전체관리자
- 등록일2016-11-11
- 조회수771
- 파일
내용보기
<제2회 JUMP CNU FORUM 개최 안내 및 참석 요청 안내>
제2회 JUMP CNU FORUM을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각 대학(원)장 및 기관(부서)장께서는 많은 학내 교직원들이 참여하여 좋은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독려하여 주시고 주관부서에서는 향후계획을 참고하여 포럼 주제 발표를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시 및 장소: 2016. 11. 17.(목) 11:30~13:00 / 대학본부 별관 1층 강당
나. 주제: 인재개발원 활성화 방안
다. 주관부서 및 발표자: 학생처 / 학생처장
라. 참석대상: 총장, 본부 보직자, 본부 과장, 정책연구단 위원, 관심있는 교직원
마. 향후일정
※ 세부주제 및 일정은 변경될 수도 있음
※ 주관부서에서는 중식(도시락)을 준비하시기 바람(식수인원 파악: 기획평가과)
※ `17. 2. 2. 이후 발표주제 추가 제출 대상 부서: 처, 본부, 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