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2017학년도 제1학기 학생생활관 재학생 입사 선발 안내

내용보기

<2017학년도 제1학기 학생생활관 재학생 입사 선발 안내>

1. 선발 대상
   2017학년도 제1학기 학생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본교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 2017학년도 제1학기 복학예정자 포함

2. 신청 기간: 2017. 1. 2.(월) 10:00 ~ 1. 9.(월) 24:00

3. 선발 방법
  가. 우선선발
    □ 대상자
     ❍지체부자유자,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직계비속, 교포
     ❍직전 2개 학기 성적평균이 2.5 이상인 국가보훈대상자 및 그 자녀(독립유공자의 (외)손자녀 포함)
     ❍학부 외국인 재학생 중 직전 2개 학기 성적평균 2.5 이상인 자
     ❍법학전문대학원 및 분석과학기술대학원 재학생
     ❍직전학년도 사생자치 임원
     ❍생활관 모범사생(직전학년도 상점 50점 이상 획득자)
     ❍한 가족 두 자녀 동시 입사자
     ❍학과장이 추천한 학부생(학과입학정원의 3% 이내)

    □ 서류제출
     ❍제출기간: 2017. 1. 2.(월) ~ 1. 10.(화)
     ❍기한 내 서류 미제출자는 일반지원자로 처리함
지체부 자유자의 제출 서류는 장애인 증명서 또는 복지카드 파일을 제출해야하고 국민깇생활수급권자 및 직개비속은 수급자 증명서(발급일:최근 3개월 이내). 국가보훈대상자 및 그 자녀(독립유공자의 (외)손자녀 포함)은 국가보훈 대상자 확인원(국가보훈처),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 한 가족 두 자녀 동시 입사자는 가족관계증명서, 기혼자동 입주 희망 기혼학생은 혼인증명서(발급일:최근 3개월 이내)를 제출해야합니다. 제출방법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정보 시스템에 접속 후 지정된 경로를 통해 이미지 파일을 탑재하면 됩니다. 학과장이 추천한 학부생은 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추천서 양식 다운로드 후 해당 학과장에게 추천을 요청하여 제출해야하며 해당 단과대학에서 학생생활관으로 추천서 공문을 발송해야합니다.

  나. 경쟁선발
은행사의 학부인원은 900명을 선발하며 선발기준 1. 단과대학별 입사지원자수 비율에 따라 단과대학별 입사인원 배정 2.단과대학별로 배정인원 범위 내 대전광역시 이외 지역 거주자 중 직전 2개 학기 평균성적 순으로 선발합니다. 대학원 인원은 100명으로 선발기준은 직전 2개 학기 평균 성적 순으로 선발(외국인 수료생 포함) 외국인 수료생 입주 총 기간 제한이 있는데 석사과정은 수료 후 1년 이내 박사과정은 수료 후 2년 이내입니다. 은행사는 기혼자동(10,12동)은 기혼학생을 우선배정하며, 기혼 지원자수가 수용정원 초가시 성적순으로 선발, 2016년도에 부과된 상점 및 보유중인 벌점은 평균성적에 반영(상점 1저당+0.02점, 벌점 1점당 -0.1점)  백행사는 선발인원이 238명으로 선발 기준은 1.의학전문대학원, 간호대학 입사지원자 수 비율에 따라 입사인원이 배정됩니다. 2.의학전문대학원:배정인원 범위 내 직전학기 성적순으로 선발. 3. 간호대학:배정인원 범위 내 직전 2개 학기 평균 성적순으로 선발합니다. 간호대학:2016년도에 부과된 상점 및 보유중인 벌점은 평균 성적에 반영(상점 1점당 +0.02점, 벌점 1점당 -0.1점)
 다. 기타 잔여 인원 선발
     학부 재학생 중에서 남녀 수용인원수를 고려하여 소속 단과대학별 배정인원과 상관없이 성별에 따라 직전 2개 학기 평균성적 순으로 선발

 라. 결원충원
     생활관비 납부기간 이후 발생한 결원은 남녀 수용인원수를 고려하여 단과대학별 배정인원과 상관없이 남녀별 후보자 성적순에 의하여 결원 충원

4. 신청 방법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조(http://dorm.cnu.ac.kr)

5. 입사자 확정 발표
  ❍발표일시 : 2017. 1. 16.(월) 14:00 이후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직접 입사 확정여부 확인해야 함(개별통지 없음)
  ❍입주동은 2017. 1. 16.(월) 14:00 이후 개별 조회 가능(배정호실은 입주당일 안내)

6. 생활관비 납부
  ❍납부기간 : 2017. 1. 18.(수) 09:00 ~ 1. 19.(목) 23:00
  ❍납부방법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고지서 출력클릭→개인인증 후 결제시스템을 이용한 개인별 가상계좌 발급이체 또는 신용카드(하나, 우리, 신한, 국민) 납부(선택은 한번만 가능)
  ❍납부기한 내 생활관비를 미납한 자는 입주가 자동 취소되며, 이에 대한 모든 결과는 본인 책임이며 번복이 불가함
    • 가상계좌 이용 납부
      - 전국 은행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 폰뱅킹, 현금입출기
        CD/ATM)등을 이용하여 생활관비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입금 
      - 생활관비를 입금하는 사람이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 가능 
      - 반드시 학생 본인의 생활관비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가상계좌는 1회성 발급)
  ❍식사타입 필수 신청이나, 식비제외동(10, 12, 13동)에 배정되면 생활관비에 식비는 제외(관리비만 납부)

7. 생활관비 분할 납부
  ❍대상자 : 경제적 사정이 곤란하여 지정된 기일 내에 생활관비를 납부할 수 없는 자
  ❍신청기간 : 2017. 1. 2.(월) ~ 1. 9.(월)

구 분

납부 기간

2017년 재학생

1차

2017. 1. 18.(수) ~ 1. 19.(목)

2차

2017. 3. 28.(화) ~ 3. 29.(수)

  ❍분할납부 금액
    가. 분할납부 1차: 생활관비 1/2(관리비1/2 + 식비1/2)
    나. 분할납부 2차: 생활관비 1/2(관리비1/2 + 식비1/2)
  ❍주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일 이후 수정 및 추가신청 받지 않음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담당기관 : 학생생활관(042-821-6181, 6163(납부관련)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