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새소식

twitter
facebook
print

[긴급] 학내 정보시스템 중단 안내 [2021.3.20.(토)~ 3.21.(일)]

  • 작성자정보화본부
  • 등록일2021-03-17 13:10:47
  • 조회수381
  • 파일
내용보기

학내 전산망 보안장비 구성 개편 작업으로 학내 전산망 및 정보시스템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중단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중단일시: 2021. 3. 20.(토) 19:00 ~ 3. 21.(일) 13:00 (18시간)
     ※ 작업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2. 중단내용: 유무선 인터넷서비스 및 학내 정보시스템
  3. 중단범위

 구분

 중단 서비스

 비고

 학내 정보시스템

 대표홈페이지, CMS홈페이지, 통합정보시스템, 포털시스템, 웹메일, 산학종합정보시스템, 이러닝시스템, CNU알리미, 학생경력시스템, 기관홈페이지, KT지문인식 등

 서버의 물리적 위치가  정보화본부에 위치한 모든 정보시스템

 4. 기타문의: 정보화본부 정보화기반팀(내선 6080)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