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HOME >
twitter
facebook
print

2021년도 제2회 자유토론회(Creative Talkfest) 개최 안내

  • 작성자기획평가과
  • 등록일2021-04-14 09:20:31
  • 조회수208
  • 파일
내용보기

 ■ 개요
   1. 일    시: 2021. 5. 4.(화) 15:00 ~
   2. 주    제: 원격수업 강의 질 향상 방안
   3. 발표부서: 교무처 학사지원과
   4. 참석대상: 학교 구성원 모두(교직원 및 학생 등)
   5. 참여방법: PC/노트북 또는 스마트폰을 통한 ZOOM 접속
     - (접속주소) https://cnu-ac-kr.zoom.us/j/86286996039?pwd=N1pPallxSzJRUFJBQ1ZKRGQvTVhHUT09
         ※ 링크로 접속 안될 시 링크 복사 후 주소창에 붙여넣기로 접속
    - (참가암호) 1234
   6. 행정사항: 학사지원과에서는 2021. 4. 19.(화) 까지 공문으로 발표자료 송부
   7. 참고사항
    - 시작 1시간 전부터 입장 가능하며, 카메라 및 마이크 장비 없이 참여 가능
         ※ 단, 질의 시 마이크 필요
    - 참석 직원 상시학습 인정(학생, 교원 제외): 입장, 퇴장시간 확인 후 상시학습 시간 인정 예정
         ※ 입장시 이름은 반드시 ‘교번+성명’ 설정(예: 200520000 홍길동)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