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HOME >
twitter
facebook
print

2021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 작성자학사지원과
  • 등록일2021-05-18 16:38:12
  • 조회수2428
  • 파일
내용보기

◇ 2021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1. 수납기간 : 2021. 5. 28.(금)09:00 ~ 6. 1.(화) 16:00[5일간]
  ※ 은행 창구업무 시간 16:00까지
  ※ 전자금융서비스 시간 23:00까지(다만, 6. 1.(화)은 16:00까지 운영)

2. 고지서 출력: 통합정보시스템  로그인 학사행정 장학/등록 고지서출력(계절학기)

3. 수납방법 및 유의사항
  ◦ 하나은행 가상계좌 및 창구 통해 납부
  ◦ 현금 납부만 가능(카드 납부 불가: 불가사유 → 납부자 확인 기간 지연, 수수료 추가납부)
  ◦ 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 폰뱅킹, 은행ATM) 이용 가상계좌로 납부(이체)
    ※ 단, ATM(나이스현금지급기, 편의점, 대형마트에 설치되어 있는 ATM 등)은 입금불가
  ◦ 은행 납부계좌는 학생 1인당 1개의 가상계좌만 부여되므로, 두 과목을 신청하고 한 과목으로 변경을   원할 경우 먼저 신청한 두 과목 수강료 금액을 납부하고, 별도의 취소기간에 한 과목 취소(환불).
  ◦ “0”원 납부자(ex:사회봉사등)는 은행을 방문하여 납부(고지서 제출)[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 폰뱅킹 불가)]
  ◦ 유의사항: 수강료를 납부(“0”원 납부자 포함) 하지 않으면 수강신청이 자동 무효 처리되며, 이후 수강신청은 불가하므로 반드시 납부기간 내에 수강료를 납부할 것.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