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정성가득! 매콤달콤 옛날 떡볶이 맛집! 유성문화원 근처 "옥희네 떡볶이"

내용보기

자극적인 매운 떡볶이만 먹다가, 어머니의 정성이 느껴지는 옛날 떡볶이가 끌린다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푸짐하게 먹고싶다면?!

유성문화원 근처, 옥희할머님께서 운영하시는 "옥희네 떡볶이"로 오세요!

옥희네 떡볶이

대전 유성구 궁동 468-10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착한 가격 푸짐한 인심을 느낄 수 있는 "옥희네 떡볶이" 입니다!

멀리서부터 달콤한 델리만쥬와 다양한 분식의 향기가 발길을 이끌더라구요!

 

옥희네 떡볶이는 학교 앞 분식집 답게!!

간단하게 밖에 서서 먹을 수도 있고, 매장 내부에서 편히 앉아서 드실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_+

 

메뉴판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메뉴가 누구에게나 부담없는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답니다!

 

 

 

특히!! 길쭉이 호떡 시리즈는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붕어빵과 함게 겨울철 간식 No.1 이라고 생각되는 맛이에요!!~

 

옥희네 떡볶이 메뉴는 모두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저희는 판매하고 계신 모든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옥희네 떡볶이 베스트 메뉴! "쌀떡볶이+김말이" 메뉴입니다!

떡볶이는 살짝 매콤하지만 달달한 맛이 느껴져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맛이었어요!

 

통통한 가래떡에 양념이 듬뿍 베어 쫄깃하고!! 특이하게 깻잎을 위에 올려주셔서 그 향이 떡볶이와 잘 어울렸답니다!!

떡볶이 소스는 튀김이나 순대, 김밥 어디에나 찍어먹어도 정말 환상의 궁합이었습니다!!

 

매일 아침 사장님께서 직접 우려내는 육수로 만든 "부산어묵탕" 도 먹어봤는데요!

오동통한 부산어묵의 맛과 얼큰한 어묵탕의 국물이 잘어울렸고 떡볶이 먹으면서 중간중간 마셔주기 좋았습니다.

 

 

 

꼬마김밥은 크기는 작지만, 고소하고 큼직한 어묵이 들어가있어 든든하게 속을 채울 수 있었습니다.

김밥도 마찬가지로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음이 배가 되니 꼭! 찍어서 드셔 보세요!!

 

 

 

 

 

튀김은 "순대튀김, 김밥튀김, 오징어튀김, 야채튀김, 고구마튀김" 으로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순대튀김은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쫄깃한 순대의 식감으로 계속 손이가는 맛이었어요!!+_+

 

떡볶이 국물이나 튀김소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옥희네 튀김!!

떡볶이 주문 시 ! 함께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음으로, 가장 기대가 되었던 "길쭉이 호떡" 입니닷!!

옥희네 호떡은 다른 기존 호떡과 다르게 모두 쌀을 이용해 반죽한 것이라고 사장님께서 적극 추천 해주셨어요!!^^

쌀로 만들어 훨씬 든든하고 속에 든 꿀은 설탕이 아니라 100% 꿀의 건강한 단맛을 이용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특히 씨앗호떡은 고소한 견과류가 다양하게 들어있어 간식이나 한끼 대용으로도 추천해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치즈호떡은 매콤한 떡볶이와 정말 잘어울린답니다!!

 

 

 

마지막으로! 건강한 쌀 반죽과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는 옥희네 "델리만쥬" 입니다!

쌀반죽이라 그런지 휴게소에서 사먹던 밀가루 반죽의 델리만쥬보다 물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보통 냄새에 이끌려 델리만쥬를 사먹으면 몇 개 먹지 못하고 금방 질리기 마련이였는데,

옥희네 델리만쥬는 계속 집어먹게 되는 맛이에요!♪♬

 

쏙쏙 집어먹을 수 있는 한입 크기로, 유성문화원 지나가면 겨울철 간식으로 강추합니다!!

 

 

P.S 추워지는 겨울, 이제 옥희네 떡볶이에서 붕어빵도 시작하신다고 합니다!

 

 

* 붕어빵도 4개에 천원으로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신다고 하네요! *




페이지 관리자 | 지역협력팀(864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