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충남대-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내용보기
충남대-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사진1

지역 창업생태계 구축 및 협력사업 발굴 협력 

 

충남대학교와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이 지역 창업생태계 구축 및 협력사업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남대와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은 12월 15일 오전 11시, 충남대 대학본부 리더스룸에서 이진숙 총장과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백운교 원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혁신 창업생태계 구축을 위한 우수기업 발굴 및 육성 ▲지역 및 대학의 특성을 반영한 창업지원 프로그램 공동 추진 ▲주요 정책사업의 협력 추진 및 신규사업 공동 발굴 ▲사업화 대상 수요기업의 기술 마케팅, 기술이전 협상 및 계약 중개 지원사항에 대한 협력 등을 협력한다. 

충남대 이진숙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우리 지역의 벤처 및 스타트업에게 유니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경영 전략과 기술 역량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역의 청년들이 우리 지역에서 적극적으로 창업에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과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백운교 원장은 “충남대와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이 협약이 지역 창업생태계 구축은 물론 양 기관의 상호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전국의 젊은이들이 대전에 가면 스타트업을 할 수 있고 또 성공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