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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동창회 장학재단] 2024학년도 1학기 장학생 선발 안내

  • 작성자안**
  • 작성일2024-01-23 11:30:55
  • 조회수381
  • 첨부파일
내용보기

재단법인충남대학교총동창회장학재단

2024학년도 1학기 장학생 선발 계획

 

☞ 공고 및 신청서식 다운로드 링크 https://bit.ly/3RK5FKj

※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링크)을 확인 바라며, 궁금한 사항은 사무처로 연락주세요.

※ 세부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기한 내 서류준비가 어려운 경우 사무처로 문의 바랍니다. 

 

◈ 장학생 지원 자격

공고일 현재 충남대학교 재학생으로 2024학년도 1학기 등록예정자

직전 학기 15학점 이상 이수 및 성적 Bo 이상인 자

해당 학과 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

선발인원: 15명 이내

장학금액최대 100만원 (해당 학기 등록금 명목 지원)

※ 해당 학기 등록금 명목의 타 장학금이 등록금 전액에 상당하는 경우 이중 수혜 불가

 

◈ 제출 서류

장학금 지원 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1

장학생 추천서별지 2호 서식1

재학증명서 1

성적증명서 1

주민등록등본 1

(부모와 세대분리의 경우 부모 명의로 발급한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모 및 가족구성원) 1부 (2023년 7~12월 납부내역)

장학금 수령할 본인 통장 사본 1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입회비 납부 영수증 사본 또는 입금확인증 1

 

◈ 장학생 선발 일정

접수 기간: 2024년 1월 25(∼ 2월 2()

결과 발표: 2024년 2월 19일 이후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통지 예정

장학금지급: 2024년 2월 21일 예정

증서수여식: 2024년 2월 말 예정 (개최 시 참석 필수)

 

◈ 접수 및 문의처

접수방법방문접수(09:30-17:30 / 점심시간 및 공휴일 제외)

우편접수(2월 2일 접수마감일 소인 유효)

접 수 처재단법인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장학재단

(34134)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99 충남대학교 대학본부별관 513

문 의 처042-821-5170 (팩스 042-821-5173, 이메일 icnuaa@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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