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창업지원단, ‘2023년도 창업마일리지 장학금 시상식’ 개최

내용보기
창업지원단, ‘2023년도 창업마일리지 장학금 시상식’ 개최 사진1

우수 참여자에게 장학금 1,450만 원 전달 

 

창업지원단(단장 김태중)은 1월 24일, ‘2023년도 창업마일리지 장학금 시상식’을 개최했다. 

창업마일리지 장학금 제도는 교내 창업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창업 교과, 비교과 프로그램의 참여를 증진시키기 위해 충남대 재학생의 창업활동 참여도를 마일리지 형태로 적립 장학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제도다. 

창업지원단은 지난 2023년도 8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간 활발한 창업활동을 벌인 재학생들에게 총 1,45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김병주 학생은 각각 “창업프로그램을 열심히 듣고 창업 활동을 하니 높은 등급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고, 특히 BOSS특강이 도움이 댔다”며,“창업 활동을 하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중요한데 선배 창업자들의 조언도 듣고 창업을 시작하는 사람들끼리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고민을 나누는 과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영우 창업교육센터장은 “기업가정신을 함양하는 다양한 (비)교과 활동들을 통해 기회를 포착하고 주어진 자원의 한계를 극복하는 혁신 창업인재를 육성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업지원단은 올해도 학내 창업문화 확산을 위해 정기적인 창업특강, 창업경진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