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박종선 교수, ‘2024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소비재 부분 대상 수상

내용보기
박종선 교수, ‘2024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소비재 부분 대상 수상 사진1

박종선 교수 교원창업기업 ㈜미토스테라퓨틱스 출품 기술

 

의과대학 박종선 교수의 교원창업기업 ㈜미토스테라퓨틱스가 ‘2024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소비재 부분 대상을 받았다.

2024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이 지난 2월 21일, 서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불룸홀에서 개최된 가운데 ㈜미토스테라퓨틱스가 출품한 '관절愛굿 Mitos Joints Flex'가 소비재 부분(관절연골) 대상을 수상했다.

㈜미토스테라퓨틱스는 의과대학 박종선 교수가 2020년에 설립한 교원창업기업으로 우리 대학 산학협력단과 연계해 '지역산업연계 대학 오픈랩 육성 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대학이 보유한 우수한 연구성과를 발굴하고, 시작품 검증 등 상용화 개발해왔으며, 현재 충남대와 5억 5천여만 원 상당의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다.

㈜미토스테라퓨틱스가 이번에 출품한 '관절愛굿 Mitos Joints Flex'는 근감소 치료제 개발 중에 보유하고 있는 원천 기술을 이용해 발굴한 과학적으로 배합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약처 건강 기능성 식품이다. 박종선 교수는 연구를 통해 해당 물질의 효능을 검증, 국내 및 국제 PCT 특허 출원을 마쳤다.

의과대학 박종선 교수는 "평상시 건강관리를 통해 질병으로 전환되지 않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할 수 있게 내 가족을 위하는 마음으로 정성과 진심을 담은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11회를 맞는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산자원부와 농림수산식품부, 산업통산자원, 한국브랜드경영회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브랜드를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올해는 총 38개의 브랜드가 선정되었고 ㈜미토스테라퓨틱스를 포함한 16개 브랜드가 새롭게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