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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동창회장학재단] 2024학년도 1학기 장학생 선발 안내
- 작성자안**
- 작성일2024-01-02 11:46:00
- 조회수656
- 첨부파일
내용보기
재단법인충남대학교총동창회장학재단
2024학년도 1학기 장학생 선발 계획
☞ 공고 및 신청서식 다운로드 링크 https://bit.ly/3RK5FKj
※ 궁금한 사항은 사무처로 연락주세요.
◈ 장학생 지원 자격
가. 공고일 현재 충남대학교 재학생으로 2024학년도 1학기 등록예정자
나. 직전 학기 15학점 이상 이수 및 성적 Bo 이상인 자
다. 해당 학과 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
가. 선발인원: 15명 이내
나. 장학금액: 최대 100만원 (해당 학기 등록금 명목 지원)
※ 해당 학기 등록금 명목의 타 장학금이 등록금 전액에 상당하는 경우 이중 수혜 불가
◈ 제출 서류
가. 장학금 지원 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1부
나. 장학생 추천서〔별지 2호 서식〕1부
다. 재학증명서 1부
라. 성적증명서 1부
마. 주민등록등본 1부
(부모와 세대분리의 경우 부모 명의로 발급한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바.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부, 모 및 가족구성원) 1부 (2023년 7월~12월 납부내역)
사. 장학금 수령할 본인 통장 사본 1부
아.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입회비 납부 영수증 사본 또는 입금확인증 1부
◈ 장학생 선발 일정
가. 접수 기간: 2024년 1월 25일(목) ∼ 2월 2일(금)
나. 결과 발표: 2024년 2월 19일 이후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통지 예정
다. 장학금지급: 2024년 2월 21일 예정
라. 증서수여식: 2024년 2월 말 예정 (개최 시 참석 필수)
◈ 접수 및 문의처
가. 접수방법: 방문접수(09:30-17:30 / 점심시간 및 공휴일 제외)
우편접수(2월 2일 접수마감일 소인 유효)
나. 접 수 처: 재단법인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장학재단
(34134)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99 충남대학교 대학본부별관 513호
다. 문 의 처: ☎042-821-5170 (팩스 042-821-5173, 이메일 icnuaa@naver.com)
※ 세부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기한 내 서류준비가 어려운 경우 사무처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