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생활과학대학, 사회적경제 및 마을기업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내용보기
생활과학대학, 사회적경제 및 마을기업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사진1

마을과복지연구소, 마을기업연합회와 상호 협력 

 

생활과학대학(학장 박주영)과 마을과복지연구소(이사장 권지훈), 마을기업연합회(회장 김미정)가 사회적경제 및 마을기업 확산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9월 14일(화), 생활과학대학 박주영 학장, 마을과복지연구소 권지훈 이사장, 대전마을기업연합회 김미정 회장, 소비자학과 김민정교수 등 각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ㅁ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에 참여한 사회적협동조합 마을과복지연구소는 마을의 공동체, 사회적경제, 문화예술, 도심재생, 사회(복지)서비스 등 지역사회 현장에서 연구하고, 학습하며 행동하는 전문 활동가들의 사회적 협동조합이다.  

또, 대전마을기업연합회는 마을기업 상호간의 협의조정 및 연대협동 기구로서 마을기업 및 마을기업 구성원의 역량강화와 마을기업 사업의 정착과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는 협회로서 지역사회의 재생, 복원, 지속을 확대 및 강화하는 등 지역사회 공동체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생활과학대학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각 기관과의 연대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사회적경제 및 마을기업 확산을 위한 산학협력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