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과학기술 창업화 지원

내용보기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과학기술 창업화 지원 사진1

‘2022 사이언스 스타트업 쇼’에 7개 기업 참가 

 

창업보육센터(센터장 강신형)가 ‘2022 사이언스 스타트업 쇼’에 참가해 입주기업의 과학기술 창업 지원에 나섰다.

창업보육센터는 9월 21일~22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2 사이언스 스타트업 쇼’에 7개 입주기업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연례 행사인 사이언스 스타트업 쇼는 산업분야별 기술동향 공유, 과학기술 창업기업의 제품시연 등 ‘국내 대표 과학기술 분야 창업박람회’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창업보육센터 강신형 센터장이 직접 사회를 맡아 진행하는 소셜임팩트 분야 세미나를 비롯해 글로벌 진출 세미나를 운영했으며,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전시부스 및 대전벤처스타 데모데이에 참가했다.

특히,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중 리모샷, 씨투씨소재, 팔라디바이오텍, 인네이처, 영바이오랩, 모쓰, 살루스마린시스템즈 등 7개 사가 전시 부스에 참가해 기업의 제품 홍보 및 성과를 전시했다. 또, 22일 진행된 ‘대전벤처스타 데모데이’에는 씨투씨소재, 모쓰, 카보엑스퍼트, 코보티스 등 4개 사가 참여해 투자유치를 도모했다.

창업보육센터 강신형 센터장은 “사이언스 스타트업 쇼 참가로 대전지역 유망 과학기술 창업기업들과 유관기관과의 긍정적인 교류의 장을 통해 대전이 과학창업의 중심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기업들의 사업화를 위해 적극적인 창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