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제1회 교원창업기업 네트워킹 데이’ 개최

내용보기
‘제1회 교원창업기업 네트워킹 데이’ 개최 사진1

교원창업기업 교류 활성화의 장 마련 

 

충남대학교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단(LINC 3.0)과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이 교원창업기업 교류 활성화를 위한 ‘제1회 교원창업기업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했다.

충남대 LINC 3.0 사업단과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은 1월 12일, 충남대 영탑홀에서 교원창업기업 및 지원부서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원창업기업 네트워킹 데이를 진행됐다. 

LINC 3.0 사업단과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은 이날 행사를 통해 교원창업기업과 지원부서 관계자 간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교원기업 관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향후 교원 및 실험실 창업 지원사업에 대한 발전적인 방향을 논의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재단법인 카이트창업가재단 김철환 이사장이 선배 CEO의 창업 이야기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으며, 사업화 과정 중 문제 해결, 개선방안 도출 등 여러 경영 노하우를 공유했다. 

LINC 3.0 사업단 이상도 단장은 "이번 네트워킹 데이를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인 교원창업기업과의 네트워킹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대학발 가치 창출에 앞장 서겠다"며 "이날 논의한 여러 의견을 향후 사업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교원창업기업이 각자의 비전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충남대는 소속 교원의 창업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교육 및 멘토링, 국내외 판로개척 지원사업 등 각종 지원 프로그램을 비롯해 기업 스케일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