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지역사회와 적극 소통 나선다

내용보기
지역사회와 적극 소통 나선다 사진1

‘지역협력 CNU 네트워킹데이’ 개최

지역사회 공공부문 인사 및 대학 관계자 50여명 참석

 

충남대학교가 지역사회와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지역협력 CNU 네트워킹데이’를 개최했다.

지역협력본부는 5월 23일 오후 7시, 영탑홀에서 ‘지역협력 CNU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충남대 이진숙 총장, 이상민, 조승래 국회의원을 비롯해 충남대 동문, 지역사회 공공부문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사, 대학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학과 지역사회의 관계가 강조되는 시점, 충남대 동문을 중심으로 지역의 공공기관, 기업, 언론 등 분야의 주요 인사가 참석해 지역사회에서 대학의 역할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충남대는 앞으로 지역사회와의 소통 강화 및 긴밀한 관계 구축을 위해 앞으로도 분야별 간담회 등을 계속 추진할 계획이다.

이진숙 총장은 “충남대의 미래 2050 비전인 ‘새로운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우리나라 최고의 국립대학교’가 되기 위해서는 대학 구성원은 물론 동문을 비롯한 지역사회와 긴밀히 협력할 필요가 있다”며 “이번 네트워킹데이는 충남대와 지역사회가 유기적으로 협력하고 상생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