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언론정보학과, 삼성 싱크매니아 최우수 및 우수 수상

  • 작성자주우영
  • 작성일2012-11-20 08:11:34
  • 조회수792
  • 첨부파일
내용보기

 충남대 언론정보학과 학생들이 삼성전자의 ‘싱크매니아’ 프로그램에서 우수상과 개인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됐다.


 언론정보학과 김태영, 유기림, 신윤섭으로 구성된 ‘김유신’팀은 지난 11월 16일, 삼성전자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Syncmania"의 제4기 우수팀으로 선정돼,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내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CE 2013(소비자가전 2013)"의 참관 자격을 얻었다. 아울러 김태영 학생은 개인 최우수활동자로 선정됐다.


 ‘Syncmania’는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대학생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각 팀마다 마케터, 라이터, 디자이너로 구성해 3인 1팀으로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총 10개팀이 활동한 가운데  김유신 팀은 ‘T27B350T’ 제품을 맡아 6개월간 마케팅 활동을 펼쳤고 리플렛 & 정보페이지 제작 부문, 온오프라인 홍보 부문, 바이럴 부문, UCC 부문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방구석 훌리건 프로젝트’는 여러 주요 매체에도 소개되는 등 탁월한 홍보효과를 불러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콘텐츠 제작, PT 등에서 독창성과 높은 완성도를 보이며 주목받았다.


 팀장인 김태영 학생은 “함께 활동한 10개팀이 대부분 수도권 대학 학생들이어서 6개월간 활동기간 동안 충남대의 자존심을 걸고 임했다”며 “제품 런칭부터 사후관리까지 전방위 마케팅을 펼치면서 지칠 때도 많았지만 완성도 높은 콘텐츠, 보다 전달력 있는 PT를 위해 힘썼다”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