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불건전한 내용, 근거 없는 비방, 사생활 침해사항 게시, 남의 명의 도용 게시 등의 사항은 직권으로 삭제되며, 게시자는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게시판은 목적에 맞는 게시물을 등록하여 주시기 바라며, 부적합한 게시물의 경우도 직권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2006학년도 제2학기 성적평가 실시

  • 작성자학사지원과
  • 등록일2006-11-29 12:11:00
  • 조회수549
  • 파일
내용보기

1. 관련 : 학칙 제31조 및 학사운영규정 제36조 내지 제39조
2. 2006학년도 제2학기 성적평가 세부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모든 교과목 담당교수가 동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여 엄정한 평가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성적입력 기간 중 해외출장 등으로 출타 예정인 담당교수는 사전에 성적
   입력을 완료하도록 함으로써 성적처리 일정에 착오 없도록 조치하여야 함.
  ☞ 성적발표일까지 성적이 평가되지 않은 강좌는 성적발표에서 제외하고 발표함

3. 아울러 모든 교과목의 성적은 기말시험 종료 후 Web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자동 공시되도록 하였으며, 학생들의 이의신청시 정정사유가 있는 경우 공시기간에 정정할 수 있도록 기회를 부여하여 공정한 성적평가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되, 성적입력 일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특히, 각 대학(원)에서는 공시기간에 성적 이의신청 등을 사유로 수강학생들이 담당교수와 연락할 수 있도록 담당교수 연락처를 사전에 확보하여 공지하고, 성적발표 [2007. 1. 4(목)]후에 성적 정정을 요청하는 사례가 일체 없도록 성적평가에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일반대학원(특수대학원 제외)의 성적평가는 대학원장 책임 하에 동 성적평가 일정에 맞추어 자체 추진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지 관리자 | 총무과(5103)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