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불건전한 내용, 근거 없는 비방, 사생활 침해사항 게시, 남의 명의 도용 게시 등의 사항은 직권으로 삭제되며, 게시자는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게시판은 목적에 맞는 게시물을 등록하여 주시기 바라며, 부적합한 게시물의 경우도 직권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2014 대학 교수학습과정 관한 교수 설문조사 실시

내용보기

                                             < 2014학년도 대학 교수학습과정에 관한 설문조사 >

 

  본 조사는 대학 교수자를 대상으로 연구․교육에 대한 소속 대학 지원 및 학생에 대한 인식, 교육과정 구성 및 개선 노력, 수업내․외 교수활동, 학습성과의 중요도, 교수-학생 상호작용 등을 조사하여 한국 대학의 교수․학습과정에 대해 알아보기 위한 목적입니다. 본 설문조사 결과는 연구 이외에는 어떠한 자료로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1. 설문 기간 : 2014. 9. 17(수) ~ 2013. 9. 26(금)


2. 다음의 주소를 통해 온라인 설문에 응답 부탁드립니다.
(http://survey.kedi.re.kr:8989/survey/answer.php?mode=&sidx=365)


3. 온라인 응답 후, 반드시 입력확인을 눌러 설문을 완료합니다.


4.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개인이 설정하는 것으로, 임시 저장 후 설문을 계속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5. 설문에 대한 문의는 기초교양교육원(☎ 5284)로 전화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6. 설문에 참여한 교수님 모든 분들께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오니, 설문 완료 전 이메일을 반드시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설문의 이메일 및 해당 전공은 상품권 지급을 위한 용도로만 활용되며, 조사 결과 역시 연구 이외 어떠한 자료로 사용하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응답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페이지 관리자 | 총무과(5103)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