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충남대학교 경영자배상책임 및 학생상해 보장보험 용역 입찰공고

내용보기

< 충남대학교 경영자배상책임 및 학생상해 보장보험 용역 입찰공고 >

 


충남대학교 학생처 제 2016-01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수 요 기 관 : 충남대학교 학생처
    계 약 방 법 : 일반경쟁
    품       명 : 보험 관련용역
    수       량 : 1.0
    단       위 : 식
    보 험 기 간 : 2016. 3. 10. 16:00 ~ 2017. 3. 10. 16:00
    입 찰 방 법 : 일반(총액)
    개 찰 일 시 : 2015/3/3(목) 18:00
    기 초 금 액 : 45,000,000(부가가치세 포함)
    입 찰 건 명 : 충남대학교 경영자배상책임 및 학생상해 보장보험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6/2/25(목) 20:00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6/3/3(목) 17:00
   ------------------------------------------------------------------------------------------        
 □ 입 찰 참 가 자 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12조에 의한 유자격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0.7.1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보험용역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본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 하는 업체로 본사에 한함(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은 입찰 가능)
   *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 부터 경영개선 통과 안을 개찰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금 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인 업체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받지 않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 낙찰자 선정 방법 : 최저가 낙찰제
       
 □ 참 고 사 항
   * 경영자배상책임 및 학생상해 보장보험 등에 관한 상세규격은 수요기관  요청규격 [경영자배상책임 및 학생상해보장 보험 입찰조건 및 유의서에 의합니다.

 □ 과업설명 : 없음

 

2. 세부 품명 및 수량
   * 경영자배상책임 및 학생상해 보장보험 1식
   * 첨부 된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별도 과업설명 생략)
   * 세부 품명 및 수량은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3. 개찰 장소
   * 입찰집행관 개인용 컴퓨터(PC) 


4. 제출서류
   * 전자입찰 : 입찰참가등록사항은 조달청에서 직접 확인하므로 별도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 납부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국고귀속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입찰 참여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낙찰자 통보(별도문서로 시행하지 않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상의 최종낙찰자 조회일로부터 3일 이내(수요기관과 협의가능)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공고문에 명시된 참가자격 중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금 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인 업체”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건입니다.
   * 본 용역 계약의 전자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본 용역 계약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자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일반조건, 용역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로서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조달청의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로 문의하여 주시고, 본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042-821-5080, FAX 042-822-66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99(충남대학교 학생과) (우편번호 305-764)

붙임  1. 충남대학교 경영자 배상책임 및 학생상해 보장보험 가입(보상한도
        액) 조건 1부
     2. 경영자 배상책임 및 학생 상해보장보험 입찰유의서 1부.   끝.

                                                                           
2016. 2. 24.


충남대학교 대학회계 학생처학생과 분임계약관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