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CNU뉴스

twitter
facebook
print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충남대, 포토존 제막

내용보기
충남대, 포토존 제막 사진1

중앙도서관 광장에 설치, “충남대의 상징적인 공간 기대” 

 

충남대학교가 학내 구성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대외적인 상징물로 활용하고자 충남대 포토존 제막식을 개최했다.

충남대는 1월 27일(수) 오후 2시, 이진숙 총장과 강도묵 총동창회장 등 대학구성원이 참석한 가운데 중앙도서관 광장에서 포토존 제막식을 개최했다. 이번 제막식은 코로나19 방역 지침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해 진행됐다. 

총동창회의 후원으로 설치된 포토존(제작 : 이성용 작가, 조소과 99학번)은 충남대학교의 영문명인 ‘CNU’를 형상화한 조형물로 충남대 중심 공간인 중앙도서관 광장에 위치해 있다. 

포토존은 1월 20일 개관한 신축도서관과 함께 학내 구성원의 자긍심 고취는 물론 방문객에게 대외적인 상징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진숙 총장은 “이번에 설치된 포토존은 대학구성원과 방문객에게 충남대의 상징적인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충남대를 자긍심 넘치는 대학, 다니고 싶은 대학으로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도묵 총동창회장은 “충남대의 지성의 상징인 도서관에 포토존을 설치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동문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충남대 구성과 동문, 지역민들에게 자긍심을 주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팀(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