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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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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운영 관련 참고자료를 붙임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주요 안내사항]

◽ 근로기간: 2021. 9. 1.(수) ∼ 2022. 2. 18.(금)
- 휴강, 실습, 종강, 사이버강의 등과 관계없이 수업시간표와 중복 불가

◽ GPS 위치기반 동의 필수, 근로지 내 출·퇴근 입력 원칙
※ 근로지 외 출·퇴근 입력 시: 근로지 자체적으로 사유서 작성 및 증빙자료 보관, 추후 학생과 자체점검(10월 예정) 시 증빙자료 요구증빙자료 예) 교통카드 내역, QR체크내역, 카드사용내역, 출입차량이력, 구글 GPS위치기록, 통신사 위치확인 등
※ 9월 1일~10일은 GPS위치기반 필수 적응 기간으로 근로지외, 확인불가로 나오더라도 체크X

◽ 미입력사유서 → 예외입력사유서 명칭 변경
※ 예외입력 사유서: 학생이 출근부를 입력하지 못하여 근로지담당자가 시스템에서 신규로 등록해준 경우(점심시간 미제외로 인한 오후 시간 신규등록 포함)
※ 근로지담당자가 예외입력을 하는 경우 학생 예외입력 횟수가 차감되므로 함부로 학생 출근부 삭제·예외입력 금지

◽ 수정입력사유서 작성·제출X(근로지담당자 책임 하에 수정입력 가능)
예) 9월 13일 오전 9:00 출근하였으나, 실수로 9:10 출근을 입력한 경우, 근로지담당자 관리감독하에 수정가능[당일 수정은 안되므로 익일부터 수정가능]

◽ 근로장학금은 익월 15일 전후로 2회에 걸쳐 입금될 예정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팀(6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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