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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특별근로 관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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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특별근로 관련 안내 드립니다.

1. 1학기 선발학생: 별다른 조치없이 기존 근로지에서 사업종료시까지 근무가능

2. 일반근로진행중>코로나19유형으로 바뀐 학생[21.10.05.기준으로 변경]
- 별다른 조치없이 기존 근로지에서 코로나19특별유형으로 근로 가능

3. 신규 특별근로 선발학생[21.10.05. 근로시작]
- 사전교육 및 서약서, 교육이수보고서, 업무스케쥴 등록 필요(사전교육 참조)

(변경사항)

1. 주 최대근로시간
- (변경 전) 학기중 20시간, 방학중 40시간→(변경 후) 학기 중 40시간, 방학 중 40시간
※ 2021. 10. 05.부터 주 최대근로시간 변경사항 적용
※ 월이 넘어가는 주는 같이 합산해야함
ex) 11월 29일, 30일, 12월 1일, 2일 3일: 합쳐서 주 40시간 가능
※휴일은 근로 불가능하므로 감안하여 최대근로시간 산정(일 8시간까지 가능)
ex) 10월 4일~8일 : 4일이 대체휴일이므로 8시간*4일= 주 32시간 가능

2. 근로기간
- (변경 전) 2021. 6월 ~ 2021. 9월→(변경 후) 2021. 6월 ~ 2022. 2월


(신규 특별근로장학생 사전 준비사항)

1. 서약서 동의

2. 사이버오리엔테이션 수강

3. 교육이수보고서 제출

4. 업무스케쥴 등록 필수

‧ 서약서 동의 및 사이버오리엔테이션 수강방법재단홈페이지 > 장학금 > 국가근로장학금 > 근로장학관리 > 서약서/사이버오리엔테이션
‧ 교육이수보고서 제출방법재단홈페이지 > 장학금 > 국가근로장학금 > 근로장학관리 > 교육 이수보고서 관리
‧ 업무스케쥴 등록방법출근부 앱 > 업무스케쥴 등록 또는 재단홈페이지 > 장학금 > 국가근로장학금 > 근로장학관리 > 업무스케쥴 관리

(학업시간표 입력의무)
본인의 학업시간표를 근로활동 시작 전에 반드시 입력하여야 하고, 근로시간과 중복될 수 없음

학업시간표 입력 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 장학금 > 국가근로장학금 > 근로장학관리 > 학업시간표 관리
‧(모바일) 로그인 > 근로 및 멘토링 활동관리> 학업시간표 관리
* 근로활동 중 학업시간표가 변경되는 경우, 학업시간표 수정 후 변경 전 시간표를 학교에서는 내부결재, 학사시스템 자료 등을 통해 보관하여야 함
* 학업시간표를 실제와 다르게 입력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그에 따른 책임은 특별근로장학생 본인에게 있음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 업무처리지침 및 매뉴얼을 확인 바랍니다.
(국가근로장학금 매뉴얼 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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