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대전충남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보령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업무협약 체결

내용보기
대전충남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보령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업무협약 체결 사진1

청소년 도박문제 예방과 중독문제 해결 지원 

 

대전충남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가 4월 12일, 보령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위기 청소년의 조기발견 체계 구축을 위한 상호 협력적 관계 유지 ▲위기 청소년의 긴급 개입을 위한 상호연계 강화 ▲위기 청소년의 특성을 고려한 심리·정서적 상담 연계 등을 협력한다.

대전충남센터 이승희 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보령시 청소년들의 도박문제 예방과 중독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자를 지원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하겠다”며, “보령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내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의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전충남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는 도박문제를 예방하고 치유 상담을 제공하는 기관으로 충남대 산학협력단에서 운영하고 있다. 도박문제자 본인과 가족이라면 누구나 ▲전화 1336(국번없음, 무료) ▲온라인 채팅 ‘넷라인’ ▲문자 #1336 ▲카카오톡 챗봇(‘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 친구 추가)으로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