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에 작성되는 본문 내용 및 첨부파일 내에 성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 번호, 이메일 등 2개 이상의 개인정보 작성 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조제1호에 의거 개인정보에 해당되어 작성 및 등록을 제한하고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 사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를 위조 또는 도용, 외부에 유출한 자는 관련법에 의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게시 글에 포함된 개인정보 또한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정보 노출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수정 및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71조에 의거 개인정보를 유출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총동창회장학재단] 2022년 2학기 장학생 선발 안내
- 작성자안**
- 작성일2022-06-28 10:19:31
- 조회수849
- 첨부파일
내용보기
재단법인충남대학교총동창회장학재단
2022학년도 2학기 장학생 선발 계획
※ 자세한 사항 및 신청서식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궁금한 사항은 사무처로 연락주세요.
◈ 장학생 지원 자격
가. 공고일 현재 충남대학교 재학생으로 2022학년도 2학기 등록예정자
나. 직전 학기 15학점 이상 이수 및 성적 Bo 이상인 자
(당해학기 졸업학기인 자는 12학점)
다. 해당 학과 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
가. 선발인원: 15명 내외
나. 장학금액: 최대 100만원 (해당 학기 등록금 명목 지원)
※ 해당 학기 등록금 명목의 타 장학금이 등록금 전액에 상당하는 경우
이중 수혜 불가 원칙임.
다만 신청 현황 및 내부 심사에 따라 전체 선발 인원 중 약간 명을 선정하여 생활비 장학금으로
지급할 수 있음. (별도 신청 불가)
◈ 제출 서류
가. 장학금 지원 신청서
나. 장학생 추천서
다. 재학증명서
라. 성적증명서 (2022년 1학기 포함)
마. 주민등록등본
(부모와 세대분리의 경우 부모 명의로 발급한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바.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부, 모) (2022년 1월~6월분)
사. 장학금 수령할 본인 통장 사본
아.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입회비 납부 영수증 사본 또는 입금확인증
◈ 장학생 선발 일정
가. 접수 기간: 2022년 7월 25일(월) ∼ 8월 3일(수)
나. 결과 발표: 2022년 8월 22일 이후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통지 예정
다. 장학금지급: 2022년 8월 24일 예정
라. 증서수여식: 2022년 9월 초 예정
※ 세부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접수 및 문의처
가. 접수방법: 방문접수(09:30-17:30 / 점심시간 및 공휴일 제외)
우편접수(마감일 소인 유효)
나. 접 수 처: 재단법인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장학재단
(34134)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99 충남대학교 대학본부별관 513호
다. 문 의 처: ☎042-821-5170 (팩스 042-821-5173, 이메일 icnua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