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영탑홀이용안내

twitter
facebook
print
영탑홀 운영 중단 안내

코로나-19 장기화로 2020년도 2학기 학사일정이 비대면 수업 원칙에 따라 영탑홀도 일시적으로 운영을 중단하고자 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운영중단 기간 : 2020. 9. 1.(화) ~ 2021. 2. 28.(일)
  • 문의처 :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사무실 5062, 영양사실 5075)

충남대학교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영탑홀은 앞으로도 이용객의 편의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충남대학교 소비자 생활협동조합 이사장

목적

대학의 각종 공식 행사와 학술관련 행사 또는 간담회 행사시에 최적의 상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용범위

  • 본교 전 기관 공식행사 학술관련행사
  • 총 학생회 주관 공식행사
  • 기타 이사장이 인정하는 각종 행사

운영 및 관리

  • 영탑홀의 운영과 관리는 본교 소비자생활협동조합에서 한다.
  • 소비자생활협동조합에서는 이용자의 신청에 의하여 음식물을 제공할 수 있다.

이용(식대 포함)요금 납부

이용(식대 포함)요금 납부표로 구분, 수량, 단가, 금액, 비고 순입니다.
구분 수량 단가 비고
부페식A 부페식B 특별식
식대 오찬 인분 22,000원 27,000원 25,000원 10인 이상
만찬 인분 25,000원 30,000원 28,000원 30인 이상
대 실 료 1회 100,000원 아메리카노 1잔씩 제공

시행일 : 2019년 1월 21일 부터

이용(식사주문 포함)신청 및 절차

  • 영탑홀 이용신청자는 신청서(붙임 서식)를 3일전까지 제출 하여야한다.
  • 신청자 명의는 기관(부서·단체장)장으로 한다.
  • 식사 주문은 사전에 소비자생활협동조합(담당 영양사)과 협의하여야 한다.
  • 국가적 행사 또는 총장 주관 주요행사와 겹칠 경우에는 승인을 취소 할 수 있다.

이용자 준수사항 및 배상책임

  • 영탑홀 이용자는 석식 30인 이상(단, 중식 10인 이상)에 한하며, 신청 목적 외에 사용할 수 없다.
  • 현수막 등 게시물은 행사 전에 부착 여부를 협의하여야 하며, 행사 종료 후 즉시 철거 하여야 한다.
  • 시설물과 집기의 파손, 분실 및 화재 등으로 재산상 손해를 입혔을 경우에는 신청자(대표)가 원상 복구하거나 변상하여야 한다.

연락처

  • 전화 :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사무실 (교내 5061~3), 영양사실 (교내 5085)
  • FAX : 042-823-1445

영탑홀사용현황

영탑홀 사용현황표 SUN,MON,TUE,WED,THU,FRI,SAT
SUN MON TUE WED THU FRI SAT
123
45678910
11121314151617
18192021222324
25262728293031


페이지 관리자 | 학생과(5080)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