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학생생활관

학생생활관

캠퍼스의 가장 안쪽에 자리잡은 학생생활관은 5,000여명이 머물 수 있는 전국최고의 규모를 자랑합니다.
기본 2인1실의 생활 공간을 비롯하여 기혼 학우와 외국인 학생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누구나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생활관 주변에는 커피 전문점을 비롯하여 다양한 외식업체와 편의점, 문구점 등의 편의시설들이 자리해 언제든지 가까운 거리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042-821-6163 홈페이지http://dorm.cnu.ac.kr/

보건진료소

보건진료소

보건진료소는 본교 교직원 및 학생의 건강관리와 진료에 관한 사항을 관장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보건진료소에는 현재 소장, 간호사가 있으며 의약품 투여, 외상처치 및 건강상담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대표전화042-821-6071 홈페이지https://health.cnu.ac.kr/health/index.do

후생복지

후생복지

충남대학교에는 현재 4개의 후생관이 설치되있으며, 각 후생관에는 동아리방을 비록하여 식당, 서점, 은행, 매점, 안경원, 문구점 등 각종 편의시설들이 갖추어져 있다.

대표전화042-821-5114 홈페이지

학생상담센터

학생상담센터

학생상담센터는 충남대학교 구성원들의 심리적 안녕과 인성 함양을 돕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심리상담, 심리검사, 집단상담, 인성함양 프로그램 운영 등의 전문적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전화042-821-6150 홈페이지counselling.cnu.ac.kr/index.do

인권센터

인권센터

성폭력, 성희롱피해 신고 접수는 물론 성에관한 상담과 그외 문제들에 대한 상담을 해주고 있으며, 신상정보 및 상담내용은철저히 비밀이 보장해줍니다. 누군가가 내 이야기를 있는 그래로 들어주는 사람이 필요할 때, 지금의 나 자신보다 더 발전된 나를 원할때, 항상 활짝 열린 인권센터로 오세요.

대표전화042-821-6151 홈페이지fovu.cnu.ac.kr/index.do

임해수련원

임해수련원

충청남도 보령시에 위치해있으며 수련원 주변에는 각 대학 수련원(고려대, 배재대, 한국외국어대, 우송대) 및 서울시교육청 수련원 등이 있고 나무숲으로 이루어진 야영장이 있으며, 해수욕장 입구에 대형 주차장이 있습니다.

대표전화042-821-5114 홈페이지https://imhae.cnu.ac.kr/


페이지 관리자 | 학생과(5080)

관리자메일